장학생소식

상암고등학교 1학년 엄◯◯ 2016-06-15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8,471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이번 마포인재육성장학재단에서 주는 장학금 수혜를 누리게 괸 엄◯◯입니다.

진짜 아직 많이 부족하고 모자란 저를 이렇게 장학생으로 뽑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공부를 좋아하진 않았지만 그리 싫어하지도 않았던 아이입니다.

그저 평범하게 시험기간 되면 열심히 시험공부 하다가 아닐 때는 그저 신나게 놀고 그런 아이였죠.

그때부터 저는 꿈을 한 가지 가지고 있었는데, 그것은 탐정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그 당시 즐겨보던 추리소설이나 만화에 나오는 탐정들은 모두 똑똑하고 강하고 멋있어 보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법적으로 탐정이 허락되지 않다는 것을 알고 그리고 또한 현실세계에서는 탐정들이 그렇게 다 셜록홈즈처럼 멋있고 그런 사람들이 아니라

별로 힘도 없고 주로 부자들 심부름꾼이라는 느낌이고 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나서 저의 꿈은 경찰이 되었습니다.

그 꿈을 가지게 되고부터 저는 경찰대를 목표로 하고 공부를 열심히 하겠다고 마음먹고

명예 경찰소년단 활동도 초등학교 때 하였고 중학교 올라와서도 열심히 공부를 하면서 경찰대를 위해 노력하여

저의 꿈에 의한 원동력과 많은 다른 분들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올수 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여러분이 저에게 주신 믿음과 도움을 저의 발판으로 삼아 더욱더 성장하여 배로 다시 사회에 돌려줄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첨부파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