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생소식

배문고등학교 3학년 홍◯◯ 2016-06-15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9,026


안녕하세요.

저는 배문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홍◯◯ 학생입니다.

먼저, 열정이 가득한 다른 학생들도 여럿이었을 터인데, 저를 마포장학재단장학생으로 선발해 주신 것과 수상소감을 발표해 주시는 기회까지 주셔서 저에겐 큰 영광이며 큰 기쁨입니다.

또한, 제가 마포장학재단 장학생으로 선발 됨 으로써 제 꿈에 대한 자부심과 가치를 되새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 배문고등학교를 다니면서 ‘학교는 사회다.’ 라는 마인드를 지니면서 이루려는 꿈을 갖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의 장래희망에 대해 검색도 많이 해 보고 어떤 방식으로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풀기위해 알아보고

조금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제 스스로 긴장감을 지니면서 차분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실에 대한 불평만하며 의미 없는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하루하루 제 자신에게 보다 발전적인 모습으로 성장해나가 결국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의 꿈에 한발 짝 더 다갈 수 있도록 이런 기회를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장학금이 다른 분들의 열정과 노력이 담겨있다고 생각하고 더욱더 제 자신과 여러분을 빛낼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앞으로 더 나아가겠습니다.

한, 제가 다른 사람들의 기부로 도움을 받았듯이 저도 나중에 다른 학생을 위해 기부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첨부파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