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생소식

고려대학교 생명과학부 박◯◯ 2016-06-15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9,039


안녕하세요. 저는 마포인재육성장학재단에서 수여하는 2016학년도 상반기 마포장학생으로 선발된 고려대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박◯◯ 입니다.

먼저 저를 마포장학생으로 선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장학생으로 선발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을 때 정말 기쁘고 행복했습니다.

태어나서 부터 줄곧 마포구에 거주중인 마포구민으로서 마포구에 이렇게 좋은 재단이 있어 많은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해 주어 미래를 열어갈 인재육성에 힘스고 있다는 사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교육의 중요성을 알고 장학재단을 운영하는 구가 많지 않기 때문에 더 더욱 뿌듯하고 자랑스럽게 여겨집니다.

저 역시 장학재단의 지원을 통해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특히나 마포인재육성장학재단의 장학생선발로 인하여 제 꿈과 목표에 대해 제가 해야 할 일에 대해, 다시 한 번 다짐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공부하여 제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이며 후에 사회에 나가고 나서도 마포를 위해,

그리고 마포의 제 다음 세대의 많은 인재들을 육성하는 훌륭한 일에 저도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관심과 정성이 모여 더욱더 많은 미래의 인재들을 육성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마포인재육성장학재단 이사님을 비롯하여 수고하시는 모든 분들과 귀한정성으로 후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첨부파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