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편지

재능장학생 여자축구선수 김민지 2016-06-15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2,101


안녕하세요.

이번에 재능장학금을 받게 된 ◯◯중학교 여자축구부 김민지 입니다.

먼저 저의 재능을 알아봐 주시고 저에게 장학금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은 우리나라에서 여자축구가 다른 운동에 비해서 인기가 없어서 제가 장학금을 받게 될 수 있을지 솔직히 걱정했습니다.

또 저 때문에 고생하는 엄마를 생각하며 꼭 장학금을 받아 걱정을 덜어드리고 싶었는데,

저의 가능성과 재능하나만을 믿어주시고 장학금을 주셔서 너무 든든하고 결승골을 넣은 것처럼 너무너무 기쁩니다.

축구가 너무 좋아서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돈도 많이 들어가고 여자로서 축구선수 활동이 쉽지 않아 포기할까 생각도 몇 번 했지만

다른 재주가 특별히 없는 저는 여자축구선수로서 유명해지면 엄마가 편안하게 사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서 열심히 했습니다.

항상 절 믿고 응원해주는 엄마를 생각하면서 더 크게 보답해드리자 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했습니다.

이제는 훈련이 힘들고 지칠 때마다 저에게 장학금을 주신 분들도 떠올리면서 제 꿈을 향해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지소연 선수를 롤 모델로 하고 있는데 지소연 선수 보다 더 유명한 선수가 돼서 마포뿐만 아니라

한국을 빛낼 수 있는 선수가 돼서 축구를 좋아하지만 힘든 후배들한테 제가 받은 것처럼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꼭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를 응원해주시고 마포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꼭 훌륭한 국가대표 선수가 되어 마포를 위해 나라를 위해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첨부파일 없음